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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

1종 대형견인(트레일러) 도전기(3) - 두번째 시험

by 청청개구리 2022. 9.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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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기일전 해서 두번째 시험.

2022/9/13, 10:30, 4번째 차례

도전 결과는... 탈선, 점수미달 탈락

첫번째 도전에서의 단점들을 보강해서 도전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부족했나 보다 ㅎㅎ

전체적으로 첫시험보다는 안정되고, 덜 떨리는 편이었다.

 

[시험]

승차, 후진, 테라체결, 전진시작, 1차감지선 확인

후진30cm (요건 첫시험에서의 추가 포인트 였는데, 결국 이게 탈락원인이었다는 나의 판단이다)

우측테라발확인, 만보좌안보우 하며 후진, 하다보니 적당히 포인트들에 맞아져서,

2차감지 진입로--테라--차량 일자로 만들었더니 아래와 같은 상태.

첫시험과 다르게 너무 우측으로 붙어버렸다.

침착~침착~

조정해보려 전후진 했는데,,, 움직이다 보니 아래처럼 되었고,

 

운전석에서 언뜻 보기에는 테라좌측 후방의 공간이 적당해 보였고,

첫시험에서 시간초과 탈락했던 경험으로 시간압박에 조바심이 났는지 그대로 후진 진입해본다.

결국 아래 부분 노란색 영역에 테라우측 바퀴 탈선!

 

내려서 보니, 테라좌측바퀴 쪽으로는, 뒷바퀴 폭만큼 정도의 공간이 있었던것으로 기억됨

(뒷바퀴 폭 1~1.5배 였던듯. 2배까지는 아니었던 느낌.)

 

그러니, 1차감지후 30cm후진한것이 이런 결과를 만들어내는

원인이었나 싶은 생각이 든다. 괜한 시도를 해서는 ㅎㅎㅎ

첫시험 보다 만보좌안보우 더 신경써서 잘 할 수 있었던 것도 영향이 있었을 듯하고..

 

 

 

 

[소회]

오전시간에는 왠지 사람이 많다. 시험장도 전체적으로 소란스럽고,,, 어수선함이 오후보다 더 하다.

아무래도 2차감지진입을 위해서는 테라좌측을 맞추어 들어가는 식으로 하는 게 더 안전할 듯 하다.

우측은 사이드미러로 도저히 확인이 안됨.

 

탈선이 확정되었을때, 모니터에는 2:10 였던듯 하다.

혹시 성공했다면 2차감지시 2:30 정도 남았을 텐데, 

이 정도면 일단 전체 시간 배분으로는 괜찮았던 것으로 생각된다.

트레일러트럭 주차게임으로 감각을 찾으려 했었는데, 도움이 되었음 !

 

 

[다음 도전에는]

1차 감지후 후진 안함.(하더라도 5cm정도?)

2차 감지 위해 후진시, 만보좌안보우 할때 우측테라발만 죽어라 보지 말고,

테라좌측후방모서리가 2차감지 진입 경로와 어느정도 간격인지도 확인하며 가야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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